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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[공지] 본원 광고물 업체 선정 공고(7월 22일까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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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원 현장설명회 7월 17일(월) 15시, 별관 9층 화상회의실
날짜 :
2017-07-07
조회수 :
326

내용


  •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 광고물 업체 선정 공고


    가. 업체개요

    1. 업체명 :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
    2. 소재지 : 강원도 춘천시 삭주로 77

    나. 입찰에 부치는 내용

    1. 입찰명 : 광고물 제작
    2. 내용
    3. 구분종류내용입찰가능지역
      1간판류단면표찰, 양면표찰, 글씨컷팅, 간판 스카시, 썬팅, 엠블럼, 띠지, 명패등

      춘천

      2

      인쇄물류

      리플렛, 브로셔, 책자등

      전국

      3

      홍보물류

      현수막, 배너, 포스터, 명함, 다보등

      춘천

    다. 입찰종류 : 완전경쟁입찰(적격심사)

    라. 광고물 종류

    1. 나-2 참조
    2. 발주금액
      가) 간판류 : 3~5천만원/년
      나) 인쇄물류 : 1~2천만원/년
      다) 홍보물류 : 3~5천만원/년
    3. 계약기간 : 2년

    마. 하자보수 조건 : 설치 완료 후 10일내 문제 발생시 무상 수리

    바. 참가자격 (나-2 1,3항목에 한함)

    1. 입찰 공고일 기준 강원도 춘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업체
    2. 옥외 광고물 등 관리법에 의한 옥외 광고업을 필한 업체
    3. 옥외 간판 설치에 따른 관공서 인허가 등록 대행 가능한 업체
    4. 정품 폰트, 정품 이미지 구매로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업체
    5. 나-2, 1~3번 항목 중복 입찰 참여 가능함

    사. 제출서류

    1.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1부
    2. 본 입찰의 공사를 적법하게 할 수 있는 면허증, 허가증, 등록증 사본 각 1부
    3. 최근 2015~2016년 실적 증명서 1부
      - 각 기관별 연간 2천만원 이상 실적에 한함
    4. 지원하고자 하는 분야의 디자인 시안 또는 설치사진 3부 / 별도 형식 없음
    5. 입찰 신청서 및 견적서 (별지 참조)

    아. 현장설명회

    1. 일시 : 2017년 7월 17일(월) 15시
    2. 장소 : 별관 9층 화상회의실

    자. 서류접수

    1. 입찰마감 : 2017년 7월 22일 (토) 12:00까지
      ※ 우편접수는 2017년 7월 21일 (금) 18:00까지 도착 분에 한하여 유효함.
    2. 서류 제출 장소 :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 본관 3층 고객지원실

    차. 업체선정방법 : 심사후 선정된 업체에 한해 개별 통지 (7월말)

    카. 기타 사항

    1. 입찰 신청서는 현장 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중 개별 연락시 송부 함
      ※ 나-2, 2항의 경우 현장설명회에 불참하더라도 개별 연락시 신청서 송부 가능함
    2.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낙찰이 결정된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 또는 하자가 있거나 담합한 사실이 있으면 낙찰을 무효로 함
    3. 입찰 업체는 입찰 결정 사항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하지 못합니다.
    4.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실(☎ 033-240-5900)로 문의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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